티스토리 뷰

코티지치즈는 저칼로리 치즈로 부드러운 맛이 납니다.

 

그것의 인기는 지난 몇 십 년 동안 증가해왔고, 종종 건강한 식단의 일부로 추천됩니다.

코티지치즈는 많은 단백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필수 영양소도 풍부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것은 운동선수들과 체중 감량 계획에 널리 사용됩니다.

코티지치즈는 부드럽고, 하얗고, 크림이 많습니다. 그것은 신선한 치즈로 여겨지기 때문에 맛을 내기 위해 노화나 숙성 과정을 겪지 않습니다.

 

그 결과 그것은 오래된 치즈에 비해 매우 부드러운 맛이 납니다.

코티지치즈는 저온 살균 소의 우유 덩어리로 만들어지며, 무지방, 저지방 또는 정규 같은 다양한 수준의 유지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보통 작은 크기, 중간 크기 또는 큰 다양한 커드 크기로 제공됩니다.

게다가 그것은 크림, 락토오스, 나트륨 또는 나트륨이 없는 종류로 이용 가능합니다.

여러분은 이 다재다능한 치즈를 그 자체로 또는 조리법 재료로서 즐길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코티지치즈는 부드러운 흰색 치즈로 부드러운 맛이 납니다. 그것은 다른 유지방 수치와 커드 사이즈로 제공되는 신선한 치즈입니다.

코티지치즈의 영양 프로필은 사용되는 유지방의 수준과 첨가된 나트륨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비타민 A, 철, 마그네슘, 칼륨, 아연, 구리뿐만 아니라 비타민 B1, B3, B6도 적당합니다.

 

한 컵에 얼마나 많은 단백질이 들어있는지 주목합니다. 단백질은 코티지치즈에서 칼로리의 70% 이상을 차지합니다.

요약하면 코티지치즈는 비교적 칼로리가 적은 단백질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그것은 또한 비타민 B, 칼슘, 인 그리고 셀레늄과 같은 많은 영양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치즈를 만드는 것은 간단한 과정입니다. 집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은 우유를 짜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것은 따뜻한 우유에 라임 주스나 식초 같은 산성 물질을 첨가함으로써 행해집니다.

우유의 산도가 증가하면 우유의 액체 부분인 케이시 단백질 덩어리가 분리됩니다.

일단 응고되면 그것은 조각으로 잘라지고 더 많은 습기가 배출될 때까지 요리됩니다. 그런 다음 산성도를 제거하기 위해 세척하고 수분을 제거하기 위해 배출합니다.

 

결과는 쉽게 부서질 수 있는 더 달콤한 응어리입니다. 마지막으로 크림, 소금, 허브, 향신료를 포함한 완제품의 맛을 위해 재료를 첨가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코티지치즈는 우유에 산을 첨가하여 만들어지는데, 이것은 우유가 응고되는 원인이 됩니다. 그러고 나서 그 커드는 배수되고 최종 제품을 만들기 위해 부서집니다.

체중 감량 식단은 종종 코티지치즈를 포함합니다.

 

이것은 부분적으로 높은 단백질과 낮은 칼로리 함량 때문입니다.

한 연구는 1년 동안 치즈와 같은 고단백 식품을 포함한 식단을 유지한 사람들을 추적했습니다.

그것은 식이요법이 여성의 경우 평균 6파운드, 남성의 경우 3파운드의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게다가 코티지치즈의 케이식과 같은 단백질의 높은 섭취는 충만감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실 코티지치즈는 계란과 비슷한 방식으로 충만함을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완전함의 느낌은 칼로리 섭취와 체중 감소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티지치즈는 많은 양의 칼슘을 제공합니다.

 

연구들은 칼슘과 유제품의 다른 성분들을 몸무게를 줄이고 체중 관리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연관시켜왔습니다.

게다가 식이 칼슘은 지방 축적을 줄이고 지방 손실을 가속화시키는 신진대사 과정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요약하면 코티지치즈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며, 둘 다 체중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코티지치즈는 운동선수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높은 단백질 함량 때문에 근육 덩어리를 만들고 싶다면 식단에 통합하는 것은 좋은 음식입니다.

고단백 식품을 포함한 식단은 저항력 훈련과 결합할 때 근육량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시골 치즈의 특정한 단백질은 여러분이 근육을 만드는 것을 돕는데 특히 효과적입니다.

케이 신은 단백질 함량의 80%를 차지하며 천천히 흡수되는 단백질로 간주됩니다. 그것은 근육을 만들 때 단백질만큼이나 효과적이며 느린 흡수 때문에 근육 분해를 억제하는데 더 효과적입니다.

 

케이 신은 또한 근육 강화와 연관이 있는 아미노산 리큐 심의 장기 흡수를 촉진합니다.

많은 보디빌더들은 잠자기 전에 코티지치즈를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로 인해 밤새 혈액과 근육에 아미노산이 지속적으로 방출되어 근육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코티지치즈는 케이시 단백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케이 신은 천천히 흡수되는 단백질로 근육의 증가를 촉진하고 근육의 손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코티지치즈는 또한 다른 건강상의 이점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인슐린 저항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인슐린 저항성은 제2형 당뇨병과 심장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유제품의 칼슘은 인슐린 저항성을 감소시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 연구는 유제품을 먹는 것이 인슐린 저항성을 21%까지 낮출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칼슘 외에도 캐주얼 치즈는 인과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이 영양소들은 지속적으로 뼈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코티지치즈 1컵은 셀레늄 RDI의 약 30%를 제공합니다. 이 미네랄은 혈액 내 산화 방지제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요약하면 코티지치즈는 인슐린 저항성과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뼈 건강을 증진시키고 산화 방지제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코티지치즈의 부드러운 맛과 부드러운 질감은 여러분의 식사와 조리법에 포함시키는 것을 쉽게 해줍니다.

요약하면 코티지치즈는 다양한 식사와 조리법에 통합할 수 있는 다양한 재료입니다.
유제품에 내성이 있는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코티지치즈는 어떤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유제품입니다.

치즈의 젖당 함량은 치즈가 익을수록 감소합니다.

 

시골 치즈는 신선하고 잘 익지 않은 치즈이기 때문에 파르메산, 체더치즈 또는 스위스 치즈보다 더 많은 젖당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코티지치즈는 만약 더 많은 우유가 커트에 첨가된다면 훨씬 더 많은 젖당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만약 여러분이 유당 소화장애가 있다면, 코티지치즈는 좋은 선택이 아닙니다.

젖당 소화장애증을 가진 사람들이 시골 치즈를 먹을 때, 그들은 부풀어 오르는 것, 가스, 설사 그리고 복통과 같은 소화 문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유당 외에도 산장 치즈는 케이식과 유염을 함유하고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알레르기 반응을 보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유제품에 알레르기 반응을 경험했다면, 여러분은 코티지치즈를 참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요약하면 만약 여러분이 젖당 소화장애를 앓고 있다면, 코티지치즈는 소화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유제품이나 우유 단백질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코티지치즈는 부드러운 맛과 부드러운 질감을 가진 곱슬곱슬한 치즈입니다.

 

단백질, 비타민 B, 칼슘, 셀레늄, 인과 같은 미네랄을 포함한 많은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거나 근육을 키우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산장 치즈는 여러분이 먹을 수 있는 가장 유익한 음식들 중 하나입니다.

댓글